서비스

 
 

시작할 준비가 되었나요?
지금 약속을 잡으세요!

문의하기

 

리딩/수학/과학/역사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특정 교과목에 도움이 필요하세요? Pre-K부터 8학년까지 단계별로 다양한 과목을 제공합니다. 만약 2개 이상의 과목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다면, 올 인클루시브 수업(All Inclusive class)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.

그룹 수업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많은 학생들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수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. 그룹 수업은 비슷한 나이와 레벨인 학생들에게 완벽합니다. 그룹수업은 한번에 최대 4명의 학생들에게 할인된 제공 되며, 개인레슨과 비교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됩니다. 이 그룹수업은 모든 과목에 적용 가능합니다.

올 인클루시브 (All Inclusive) 수업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올 인클루시브 수업은 복수의 과목에 대해 맞춤화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됩니다. 이 수업은 선행학습을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절한 수업입니다. 여러 개의 과목을 학습하기 위해서는 보통 수업을 길게 하거나 여러 번의 세션으로 진행됩니다.

온라인 수업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온라인 수업은 특정한 세션에 한해서만 선택 가능합니다. 이 온라인 수업은 보통 Skype을 통해서 진행되므로 빠른 속도의 인터넷이 요구되며, 할인된 수업료로 제공됩니다.

스피킹/회화

(신청가능학년:성인)

항공사 엔지니어, 제약회사 소속 간호사 및 약사, 영어tv방송 직원, 의사, 외국계 회사 직원 등 다양한 백그라운드를 가진 성인들을 가르친 경험이 있습니다. 원하시는 목표에 맞추어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.

국제학교/기숙학교 인터뷰 준비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기숙학교나 국제학교에 지원서를 내고 인터뷰를 준비하는 일은 쉽지 않은 프로세스일 수 있습니다. 저는 국제학교나 기숙학교에서 요구하는 기준이 무엇인지 알고 있고, 국제학교/기숙학교에 지원하고 재학중인 학생들을 가르친 적이 있습니다. 이 수업은 학생의 스피킹 실력 및 인터뷰 스킬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 지 심층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.

과제 수업

(신청가능학년:Pre-K~8학년)

이 수업은 학교에서 배운 교과목에 대한 이해를 강화해주며 동시에 과제(숙제)를 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학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 이 수업은 과제를 끝내는 수업이 아니라 제공된 콘텐츠를 이해하도록 학생들을 가이드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과제를 풀어가는 과정에 대한 이해가 아니라 과제를 완료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라면, 과제의 분량에 따라 몇 회에 걸친 세션을 진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